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전국 증가 속도보다 1.8% 포인트 높다! 상반기 산둥 지난(濟南) 금융업의 증가치는 592.95억 위안 완료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张新娜07-27-2023 11:10

최근 지난시는 <지난시 과학 기술 혁신 금융 개혁 시험구 건설 및 현대 금융 산업 발전 속도를 높이기 위한 약간의 지원 정책> 을 제정했다. 여기에는 주로 금융기관의 집적 발전을 촉진하는 지원 정책, 사모 주주권 투자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지원 정책 등 10개의 과학 기술 혁신 금융 정책이 포함된다.

상반기 산둥 지난 금융업의 증가치는 592.95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해 각각 전국 및 성 전역의 증가 속도보다 1.8% 및 1.2% 포인트 높았다. 실물 경제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산둥 지난은 정부·금융·기업 협력을 한층 더 심화하고 각 금융기관의 신용 정책, 자금 규모 등에 대해 기울기를 강화하며 7,500억 위안의 신규 융자 지원을 확보할 것이다. 중점 분야, 중점 프로젝트 및 취약 단계에 대해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다음 단계에서 지난시 금융 시스템은 실물 경제 서비스, 금융 개혁 심화, 금융 리스크 예방 통제의 3대 임무를 중심으로 총량 확대, 구조 조정, 상장 관리, 혁신 중시, 개방 촉진, 리스크 통제를 견지하고 성 소재지 금융업의 고품질 발전을 전면적으로 추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