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 목축업 규모 양식 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정책 공포 실시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徐星航12-15-2023 11:00

산둥은 목축업의 큰 성으로서 전국에서 처음으로 농업농촌부와 공동으로 현대 목축업 시범 모델을 건설하고 조성하는 성(省)이다. 최근 산둥성 정부 판공청은 <목축업 전환 업그레이드 가속화 및 고품질 발전 촉진에 관한 의견>을 인쇄·발부했다.

전문은 총 16개 조로 책임수행, 정책지원, 인재대오 3항의 보장을 명확히 강화한다. <의견>은 혁신적으로 가축 양식의 규모화 특색화 전환 승격 추진, 시설 목축의 집약화 데이터·지능화 전환 승격 추진, 가공 경영의 일체화 전체 사슬로의 전환 승격 추진 및 발전 방식의 생태화 녹색 저탄소 전환 승격 추진 등 4개 방향을 제시했다.

목축업 사슬은 길고 조직화 정도가 높으며, 공업을 승계하고 농업을 시작하며, 3개 산업 융합, 3사슬의 동질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사슬의 융합을 중심으로 고부가가치의 산업 사슬과 공급 사슬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정책지원 중 각 부문도 요소보장을 총괄하고 목축업 전체 산업사슬의 질적 향상과 효과성 증대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일련의 현대산업클러스터, 산업단지와 산업강현, 강진, 강기업건설을 추진하여 지역경제의 새로운 성장을 이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