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깊은 문화 저력

Source: Editor: 徐星航01-19-2023 14:41

문화의 번영과 흥성을 전면적으로 촉진하다. 산동성은 문맥이 길고 인문이 모인다. 기치를 들고, 민심을 모으고, 신인을 육성하고, 문화를 진흥시키고, 이미지를 전시하는 것을 긴밀히 둘러싸고 "2개 결합"을 견지하며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창조적 전환과 혁신적 발전을 심화하고 선전사상문화사업의 수정과혁신을 추진하며 단결분투의 공동사상기초를 튼튼히 구축해야 한다.

도덕문명의 신고지를 구축하다.이상신념교육을 강화하고 사회주의핵심가치관이 일상생활에 융합되도록 추진하며 새로운 시대의 미덕건강생활방식을 창수하고 풍속을 바꾸는것을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자원봉사체계를 건전화하고 새로운 시대의 미덕인 산동을 건설해야 한다.신시대 문명실천센터 건설수준을 제고하고 문명건설공정을 실시하여 지구급도시 전국 문명도시 전면 보급을 실현하고 시대의 모범, 도덕모범, 가장 아름다운 인물, 산둥의 좋은 사람 등 선진전형을 광범위하게 선정하여 문명기풍이 제로의 대지에 침윤하도록 한다."당과 대중의 동심, 군민의 정이 깊고 물과 젖이 융합되고 생사를 함께 한다"는 기몽정신을 대대적으로 고양하고 기몽, 교동 등 홍색문화전승발전시범구건설을 깊이있게 추진하여 홍색유전자를 이어가겠다.

문화'양창'의 새로운 벤치마킹을 만들다.니산세계유학중심건설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니산세계문명포럼의 영향력을 확대한다."산동문맥" 공정건설을 강화하고 ≪ 제로문고 ≫ 를 조직, 편찬한다.황하, 환황발해, 곡부, 치박, 태산, 로산 등 우수한 전통문화전승발전구역을 높은 수준으로 건설한다.만리장성, 대운하, 황하국가문화공원 등 산동구간의 건설을 가속화하여 일련의 문화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건설한다.고성, 고진, 고촌, 고가, 고건축보호계획을 실시하여 문물과 무형문화유산의 보호전승을 강화한다.당사, 당안, 지방사지 등 사업의 혁신발전을 추진한다.

문화 문예 신노군을 강화하다.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창작방향을 견지하고"제로문예고봉"계획을 실시하여 로극, 로예, 로판도서 등 브랜드를 육성, 장대시키고 제로풍격, 제로기풍을 갖춘 정품력작을 더욱 많이 출시하여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명가대가들을 양성, 양성해야 한다.철학사회과학혁신공정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신형의 싱크탱크건설을 강화한다.문화혜민공정을 심화하고 도시와 농촌의 공공문화서비스체계를 보완하겠다.전 국민의 독서를 추진하고 서향산동을 건설한다.매체의 융합발전을 심화하고 신형의 주류매체를 구축해야 한다.국제전파능력건설을 강화하여 더욱 많은"로"자호 문화제품의 해외진출을 추진하고 중국이야기 산동편을 잘 들려주어야 한다.

문려산업의 새로운 우세를 형성하다.문화산업기능구의 배치를 보완하고 청도영화텔레비죤방송기지, 태산신문출판소도시 등 일련의 문화창조산업단지를 높은 표준으로 건설하며 천억급 우위문화산업클러스터를 육성한다."산동수조" 공정을 추진하고 신형의 문화기업, 문화업태, 문화소비모식을 서둘러 발전시킨다.문화 디지털화 전략을 실시하여 디지털 창의, 인터넷 시청각, 디지털 출판 등 산업을 확대한다.계속 글로 여단을 만들고, 여단으로 글을 드러내고, 농촌 관광, 강양 관광, 연구 관광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지혜 문려 수준을 제고하고,"호객 산둥"브랜드를 강화하며, 국제 유명 문화 관광 목적지를 만든다.

深厚的文化底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