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개방된 투자환경

Source: Editor: 徐星航01-19-2023 18:06

고에너지급 개방 플랫폼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다. 자유무역시험구는 승인 후 3년 동안 총 189개의 성급 이상 제도 혁신 성과를 형성했으며 그 수는 동일한 배치의 자유무역구 선두에 차지했다.

상하이협력시범구는"실속있게, 잘하고, 아름답게, 울리기"에 공을 들여 지역물류센터, 현대무역센터 등"4개 센터"건설로 튼튼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다국적기업 지도자 칭다오 정상회의,'모멘트'가 갈수록 커져 올해 외자 프로젝트 99개, 총 투자 156억 달러를 계약했습니다.

"세계 500대 기업과 연결", 첨단장비제조, 현대해양, 신에너지신소재 등 여러 업종이 정확한 도킹을 실현한다;

개발구 체제와 메커니즘을 혁신하여 내설기구 58.7%, 향진 대리관리 50.7% 를 감액한다;

종합보험구, 성급신구, 국제투자유치산업단지 등 각종 플랫폼은 동력활력이 서둘러 방출된다.

상호 련결과 소통의 국제대통로를 힘써 구축하다.한일 중요 항구와의 자유 통항을 추진하고, 한국 항구와의"다항 연동"을 심화하며,"제로호"중유럽 열차 도정 노선을 암호화 최적화하여"일대일로"연선 23개국 54개 도시로 직행할 수 있으며, 대량의 산둥"좋은 상품"과 한일 통과 화물이 중앙아시아, 유럽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산둥은'일대일로'공동 건설의 고품질 발전에 깊이 융합되어 RCEP 회원국 등 신흥시장을 확장하고 더 높은 수준의 제도형 개방을 추진하며 산둥자유무역시험구 2.0판을 실시하고 고품질'쌍수쌍인'을 추진하여 산둥개방의 대문이 점점 더 커지고 발걸음이 더욱 실제화되도록 한다.

개방성 경제 체제와 메커니즘의 새로운 우세를 적극 부각시키다.

제도혁신, 첨단산업융합발전, 과학기술혁신협력, 국제지방경제무역협력, 인재집결발전, 지역협동개방, 세계문명교류상호참조, 국제일류경영환경 등 8개 신고지를 전력으로 구축한다.

开放的投资环境.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