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3,000개 가까이 기업이 전시회에 참석! 제20회 중국 국제 농산물 무역 박람회가 산둥 칭다오에서 개막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白雪飞11-10-2023 11:00

11월 9일, 제20회 중국 국제 농산물 무역 박람회 개막식 및 강농(强农) 포럼이 산둥 칭다오에서 개막되었다. 이번 농산물 무역 박람회는 '성과를 보여주고 교류를 촉진하며 무역을 촉진한다'는 취지로 '새로운 여정에 매진하고 농업을 강화하며 활성화를 촉진한다'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회의에는 18개 국가 및 지역의 거의 3,000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만 개 이상의 브랜드 농산물이 농산물 무역 박람회에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각 지역의 농업 및 농촌 부서, 관련 업계 협회 및 기업은 30개 이상의 브랜드 설명회를 열고 신제품 출시 및 시식 체험과 같은 활동을 수행할 것이다.

이번 농산물 무역 박람회는 대규모 농산물 도매 시장, 농산물 가공 기업, 슈퍼마켓 물류 기업, 전자 상거래 플랫폼, 소매 체인 기업, 요식업 기업 및 기타 시장 주체를 회의에 초청하여 구매를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최 도시로서 칭다오는 총 159개의 농업 기업과 248개의 고품질 특색 농산물이 전시된 '1개의 종합 및 2개의 특별' 전시 구역을 만들어낼 것이고 산둥 칭다오 현대 농업의 고품질 발전 결과를 종합적으로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