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태산금융밸리

Source: Editor: 韩晶晶11-29-2019 21:49

프로젝트 소개

천촉봉로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리원촌 총 부지면적은 100묘, 총건축 면적은 60000제곱미터이며, 태성동부에 펀드, 주식양도를 포함하는 현대 금융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인프라 시설에서 주변 도로가 사통팔달되었고, 물, 전기, 가스 사용이 편리하며 인프라 시설이 구전합니다. 교통 우세에서 천촉봉로 양측에 위치, 남쪽으로 환산로와 인접하여 지리위치가 우월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태산금융밸리의 양성 발전은, 태안시 투자시장의 양성 발전을 추진함과 동시에 중소기업에 더 많은 기회를 창조해 줄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기업의 교역원가를 줄이고, 태안시 경제발전 방식의 성공적인 전환을 실현하여 경제 발전을 위한 더 넓은 영역과 더 큰 가능성을 창조할 수 있는바 양호한 경제효익과 사회효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중과투자유치그룹은 중국 최초의 정부 비준을 거쳐 설립된 대형 인민폐 창업 투자펀드 전문 관리기구입니다. 그룹은 2000년말에 설립되었고, 회사 관리본부는 수도 북경에 설치하였습니다. 프로젝트는 중과투자유치그룹의 혁신, 창업, 자본, 산업, 인재 5대 방면의 우세를 바탕으로 중국 창업투자 이념과 모식 및 관리 메커니즘에서 혁신과 돌파를 실현하였으며, 시종일관 자체 발전과 구역 경제발전, 국가 경제전략을 상호 결부함으로써, 구역 경제와 각 업계간 거강하고 빠른 발전을 위해 탁월한 기여를 하였는바, 태안시 혁신 창업전략의 실시를 위해 중대하고 심원한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로부터 본다면, 금융밸리 프로젝트 준공후 시장전망이 밝습니다.

토지지표

부지면적은 100묘

투자유치 방향

금융업

협력방식

독자, 협력

보고업체

태안시 초상국

보고기일

2019.07.23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이위, 호서

연락처

0538-6203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