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지난은 15개 국가 통합 화물 운송 허브의 첫 번째 배치로 선정되었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张新娜09-22-2022 14:28

9월 21일, 교통부는 2022년 국가 통합 화물 운송 허브 보충 체인의 첫 번째 도시 목록을 발표했으며, 지난시가 선정되었다.

국가 통합 화물 운송 허브는 국가 통합 3 차원 교통 네트워크의 핵심이고 중요한 지원이며, 다양한 운송 모드의 통합 연결을 위한 중요한 캐리어이다. 국가 통합 화물 운송 허브 보충 체인의 구현 도시는 운송 효율성, 운송 서비스 품질, 운영 메커니즘 지속 가능성 및 기타 세 가지 측면에서 포괄적 인 화물 운송 허브를 크게 향상시킬수 있고, 순환 효율성을 개선하고 순환 운동 에너지를 강화하며 순환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자본 흐름, 정보 흐름, 무역 흐름 및 기타 여러 측면에서 집중 효과를 거둘수 있고 주요 산업 체인 공급망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교통부 통합기획부 부국장 왕송보는 인터뷰에서 교통부는 향후 부서 간 시너지와 중앙 연계를 강화하고, 네트워크 강화 체인에 초점을 맞추며, 상호 연결, 편리함과 원활함, 경제 효율, 녹색 집약, 선진적인 스마트, 강력한 통합 화물 운송 허브 시스템을 구축하고, 산업 체인의 공급망 보안 및 안정성을 강력하게 지원하여, 경제의 고품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