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국가부위, 중과원 전문가 심사 판정, 청도 해양 혁신력 전국 선두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19:06

   [국가 해양 혁신정도 리포트 2021]는  과학기술부, 교육부, 자연자원부, 중국과학원, 중국과학기술발전전략연구원과 국가해양정보센터 등 단위의 관련 분야 전문가 평가를 통해 산동해양혁신은 국내 첫 번째 단계에 있고 칭다오해양혁신은 전국에서 앞장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칭다오족의 해양 특색은 국가 실험실을 창설하는 것을 계기로 해양 과학 기술의 자주적 혁신 능력을 끊임없이 강화했고 해양 혁신의 투입 규모, 투입 방식과 성과 전환 등 분야에서 시종 전국에서 선두적인 위치에 있다.연구 개발을 중시하고 과학 연구를 중시하는 선도 아래'푸른 경제'도 칭다오의 신구 동력 전환, 기세가 가장 강한 신흥 산업 중의 하나가 되고 있다.

   선두적 우위를 지속하기 위해 얼마 전에 시해양발전국은 [청도시 해양 경제 고품질 발전 15조 혜텍 정책]을 제정하여 맞춤형 지원, 정확한 지원을 할 수 있다.'전 세계 해양 중심 도시'를 창조하기 위한 새로운 트랙에서 청도는 이미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국가 해양 과학 기술 혁신 도시로서 칭다오는 전국의 약 5분의 1을 차지하는 섭해 과학 연구 기구(약 30개), 3분의 1의 부급 이상 섭해 고급 연구 개발 플랫폼(30개 초과), 전임 청섭해 원사는 전국의 약 28%를 차지하고 세 가지 지표는 모두 전국 1위를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