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 화학공업산업단지

  • 사업 예산:30백만
    협력방식:합자, 합작
  • 사업 산업:첨단화학
    사업 소속지역 :짜오좡

토지 지표

일부 토지지표 획득

유치방향

고성능 수지, 고성능 합성고무, 고성능 섬유 관련 사업. 기능성 막재료, 신에너지 배터리 재료 관련 사업. 신형 친환경 재료, 특수 도료, 의약/염료 중간체, 특수 표면활성제, 전자화학품 등 사업을 적극 유치할 예정이다. 각 분야의 토지가 집약되고 안전하며 환경기준에 부합되는 고부가가치의 정밀화학공업 및 신소재 사업을 적극 유치하고자 한다.

사업 조성 내용

이청 화학공업산업단지는 산둥성정부의 비준을 걸쳐 2019년 6월 26일에 설립되었으며 계획 면적이 8.18평방킬로미터, 초기 건설면적이 3.99 평방킬로미터이다.

시장 잠재력

산업단지는 지역적 석탄화학공업산업의 발전기초와 자원을 기반으로 하여 정밀 화학공업 및 화학공업 신소재 등 첨단기술산업을 적극 육성하고자 한다. 2030년에 이르러 정밀 화학공업 및 화학공업 신소재 등 2가지 분야의 산업클러스터를 형성하고 첨단기술산업의 생산액이 공업생산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70% 이상으로 제고시킬 예정이다. 발전 잠재력이 거대하고 투자공간이 매우 넓다.

우위 특징

산업단지는 이미 '칠통일평'을 실현했으며 난방과 오수처리 등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갖추었다.

혜택정책

사업 투자액, 규모 및 투자자본수익률 등에 따라 상응하는 혜택 정책 등 지원

유치 요구사항

이청 화학공업산업단지는 지역적 석탄화학공업산업의 발전에 기초해 산업망 연장, 산업망 최적화를 통해 정밀 화학공업산업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킴으로써 산업단지를 다양한 제품과 산업클러스터가 밀집된 자오좡시 생태형 화학공업산업 시범단지로 육성하고자 한다. 각 분야의 과학기술 수준이 높고 제품의 부가가치가 높으며 선진적인 생산공법과 설비를 갖춘 첨단 정밀화학공업 및 기타 관련 산업 사업을 산업단지에 입주시키기 위해 적극 유치하고 있다.

연락처

순중젠   7707099   13706328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