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한동산 전원종합체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11-29-2019 20:52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부지는 약 3만묘이고, 자원보호와 개발이용을 결부하는 원칙에 따라, 유기 농업을 서포트로 융합발전을 중심고리로 하여 한동산 만묘 단풍림, 운봉산 마애석각, 신선동 동굴조각상, 용계원유적, 임당하 댐 등 역사문화 고적과 우량한 자연조건을 기반으로 1차, 2차, 3차 산업의 깊이 있는 융합발전을 추진함으로써, 농촌업태 클러스터를 형성하여 새로운 활력소 주입을 통해 한동산 전원종합체 업태 발전을 추진하게 됩니다. 프로젝트는 전원 자원과 농업특색을 중심으로 “관광+”로 한동산 농업산업 체계 발전의 새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신선동묘회”, “한동산 단풍문화제” 등 민속문화 축제를 원만히 개최하고 흑제포도, 사과, 좁쌀, 밤, 유기채소 등 특색농산물의 정밀가공 및 홍보를 강화하며 “내주에 자주 오면, 건강하고 장수합니다”를 테마로 농가관광, 건강관광, 자가용 등 건강특색 관광시장을 개발하며, 농업 산업과 관광, 교육, 문화, 건강양로 등 산업과의 깊이 있는 융합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1, 기능 포지셔닝이 정확합니다. 한동산 전원종합체는 풍부한 농업자원, 관광자원이 있고, 순환농업, 창의농업, 농사체험 통합 발전의 기초와 전망이 밝습니다. 농촌전원화, 산업융합화, 도시와 농촌 통합 발전 루트를 따라 자연부락, 특색구역을 개발유닛으로 하여 전역에 대한 통합 개발을 추진합니다.
2, 기초조건이 우월합니다. 구역 범위 내에 농업인프라 시설이 완비되었고, 농촌 특색 우세산업 인프라가 좋으며 농산물이 풍부합니다. 위치 조건이 우월하고, 핵심구역이 집중되어 하나로 연결되었으며, 발전 잠재력이 큽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리위치가 우월하며, 청도, 연태와 웨이팡 세 도시 경계선에 취히하였고, 천진, 진황도, 대련, 한국, 일본과는 바다를 사이두고 마주하고 있습니다. 항운, 철도, 도로교통 모두 편리하고, 청도, 연태공항과는 차로 각각 약 1시간이 소요되고, 영오고속도로 내주역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2020년에 통차를 앞둔 내주 고속철도역과는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3, 생태환경이 우월합니다. 녹색발전이념을 견지하여 창산녹수를 보류하였는바, 한동산 신선동에는 원대에 개발한 도교 석굴만 6개가 있어 성급 중점문화재로 선정되었습니다. 산에는 아름다운 수림으로 뒤덮히고 매년마다 열리는 단풍축제, 신선동묘회는 수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깁니다. 산아래는 불교사원——자성사로 향불이 왕성하면서 도불동산이라는 기이한 경관을 형성하였습니다. 용계원유적은 호광산색이 수려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프로젝트 예상 총투자는 30억위안이고, 1차, 2차, 3차 산업 강화와 발전이라는 맥락에 따라 농업을 기본으로 공동을 견지하며, 시장주도로 질서있게 점진하는 원칙을 견지하여 유기농업, 관광산업 및 농산물 가공 융합발전의 새모식을 적용하게 됩니다. 과학기술, 혁신, 녹색, 생태, 공유 발전에 주의를 돌리고, 기존의 역사문화 및 농업생태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는 기초상에서 건강양생, 생태농업, 민속문화, 관광관광, 전원레저, 농산물 홍부를 하나로 묶어 통합 경영을 추진, 연간 판매수입 5억위안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내주시 작촌진인민정부
협력방식
프로젝트는 자금 30억위안을 유치하고, 완전출자 또는 3p 등 협력모식을 적용할 수 있으며, 토지사용권 양도도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기획 및 기타 자료
내주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조개운  왕려평
연락처
2857912
휴대폰
1385458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