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평읍현 통졸임뉴에너지산업단지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11-29-2019 20:52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통졸임뉴에너지산업단지는경제개발구 온수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평읍 고속철도역과 3킬로미터에 불과하고 부지는 7920묘입니다. 열력, 오수파이프 네트워크 등 부대시설이 완비되었습니다. 단지는 토지 자연지모가 고르고 도시 도로 우수, 오수, 상수도, 천연가스, 전력, 텔레콤, 열력 및 케이블TV 파이프라인 등 9통1평을 실현하였습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기초부대시설이 완비되었고, 열원과 오수처리시설과 인접하여 부대시설 중복 건설 원가를 절약할 수 있어 기업발전에 이롭습니다.

우세특점
첫째는 통졸임산업 가이던스 펀드를 설립하였고, 둘째는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기업발전에 이롭습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평읍경제개발구 온수단지
토지지표
프로젝트 진도에 따라 배당
우대정책
프로젝트 투자 강도, 규모, 생산효익 등에 따라 상응한 우대정책 부여
투자유치 방향
업계선두, 500대 기업 등
투자유치 수요
통졸임관련 산업
협력방식
 독자, 합자, 협력
프로젝트 기획 및 기타 자료
단지 장점이 뚜렷합니다: 우선 통졸임산업 가이던스 펀드를 설립하여 통졸임산업단지 입주 기업을 상대로 과학기술 연구개발, 기술개조 등 방면에서 지원하고, 금융기관에 협조하여 기업 융자에 편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전기, 가스 가격은 시장가 보다 낮은 범위에서 일정 비례에 따라 상하로 변동되고 차액은 정부에서 보조합니다. 동시에 각 부문을 인도하여 신구 동력 전환 등 통졸임산업에 프로젝트 자금을 우선지원합니다. 둘째는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단지에서 2킬로미터 좌우 떨어진 현성 동성구에 직원 거주지역을 동시에 건설하며, 부대시설로는 전시, 사무, 연구개발, 전자상거래 등을 모두 아우르는 통졸임4.0 빌딩을 건설합니다. 기초부대시설이 완비되었고, 열원과 오수처리시설과 인접하여 부대시설 중복 건설 원가를 절약할 수 있어 기업발전에 이롭습니다.
보고업체
린이시초상국
보고기일
2019.7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양류
연락처
0539-4232627
휴대폰

150539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