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내무의약 산업단지 프로젝트

Source: Editor: 韩静静11-29-2019 20:36

프로젝트 소개

내무의약 산업단지 기획면적은 4제곱킬로미터이고, 성급 개발구인 내성공업구 내성대도와 회하대도 교차지점 서남쪽에 있습니다. 1킬로미터 반경권 내에 경호고속도로 청란고속도로 중남철도가 교차하고, 60분이면 제남국제공항에 도달할 수 있여 교통이 편리합니다. 단지는 규범화 관리, 정확한 포시셔닝으로 선후하여 전성 기층인재 업무 우수사례, 성급 과학기술 기업 인큐베이터로 선정되었습니다.

내무의약산업단지 인큐베이터단지는 산동영성지주그룹유한회사에서 투자건설하며, 1기 프로젝트 부지는 158묘, 인큐베이터 면적은 16만제곱미터이고, 총투자는 6억위안, 표준직장 16동을 건설합니다. 현재 입주 기업은 17개입니다.
2기 프로젝트 부지는 236.7묘, 건축면적은 31만제곱미터, 계획 투자액은 6.8억위안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생산직장, 사무동, 품질동 건축면적은 약 7만제곱미터로 현재 준공검수가 끝났습니다. 건축면적 10만제곱미터의 바이오의약 연구개발 빌딩과 단지 종합서비스 빌딩은 2019년에 주체 공사가 완공되었고, 2020년에 사용에 교부됩니다. 산업사슬을 가일흥 확대하기 위해 남구에 높은 기준으로 10만제곱미터의 공공 제약 생산플랫폼을 기획 건설하며, 주로 신약 산업화와 출시 약품 위탁 가공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3-5년의 시간을 투입하여 제약공장은 20개 이상 생산 비준번호를 확보하여 명실상부한 악품 상장 소유자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내무의약산업단지는 구위 구정부 최적화 산업업그레이드로 뉴에너지 육성을 가속화하여 중점적으로 조성하는 전략성 신흥산업입니다. 내무구의 “4+3”산업체계의 중요한 구성 부분일 뿐만 아니라, “건강양로제남”의 중요한 산업 드팀목입니다. 단지 구역 환경평가는 정식 승인을 받았는바 이 역시 최근 3년이래 산동성에서 승인을 받은 유일한 바이오의약 단지이기도 합니다. 현재 의약, 의료기계, 현대한약, 건강보조 화장품, 판매물류 5대 산업을 기본상 형성하였고, 클러스터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기 시작하였습니다. 대표기업: 산동선눠지약업유한회사, 산동낭윤의료시스템유한회사, 산동화안바이오과기유한회사, 굉규바이오(중국)유한회사, 영성굉규의학검증유한회사, 화서징로의약과기유한회사 등.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내무 의약산업인큐베이터단지 1기 표준 공장동은 4층, 층고는 6미터, 하중은 800kg/제곱미터입니다. 2기 표준 공장동은 4층, 층고는 8미터, 하중은 800kg/제곱미터로 바이오의약 기업의 생산조건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단지는 주로 공공서비스, 의약 연구개발, 기업 인큐베이터, 생산제조, 의료양생건강 5대 기능분구로 난누고, 약물연구개발실험실, 바이오 제약 GMP중간시험 생산직장, 약물연구개발 공공기술 플랫폼, 공공 부대서비스구역, 생활부대구역 등을 포함하는 일련의 플랫폼을 건설하고, 동시에 오수처리공장 및 아파트 스위트룸 등이 마련되어, 단지 입주 기업에 주문형, 맞춤형, 원스톱, 밀착형 전과정 추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대정책

사안별 협의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협력, 독자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이빈

연락처

1332622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