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중강국제의료건강프로젝트

Source: Editor: 韩静静11-29-2019 20:36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는 영승남로 이동, 만궁대가 이북에 위치하였습니다. 계획 투자8억위안, 부지150묘이며, 12만제곱미터 규모의 건강의료산업기지를 조성합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프로젝트는 위치 장점이 뚜렷하며, 기획한 현대무역 부지에 속하는바, 시내 주간선인 장성도로 만궁로가 경내를 관통하고, 경호, 경복고속도로역 상, 하 입구가 이곳에서 교차하는 외에, 북쪽으로는 태산기차역과 3킬로미터, 성도 제남국제공항과는 90킬로미터 각각 사이두고 있고 태안시와 첨단기술개발구 교차지점에 위치, 남으로 상해 복주 및 연선의 도시로 갈수 있고, 북으로는 북경 및 연선의 성과 시로 갈수 있습니다. 장성로를 따라 북쪽으로 성도 제남 및 덕주 등지로 갈수 있고, 남쪽으로 곡부, 서주 등지로 갈수 있으며, 동시에 태안시 외부 및 시내 고속 간선과 편리하게 연결되어 도로망이 사통팔달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프로젝트는 미국하버드의학원과 협력하여 국제 최첨단 의료팀을 초청하여 건강의료산업단지에 입주시킨 외에, 국제 의료 선진설비를 구입, 태성에 의학 해학교와 3갑병원이 집중된 장점을 활용하여 중고급 소비자의 레저 양생 건강보조 산업을 추진합니다. 한국 원진과 함께 중국에서 첫 국제의료관광 선행구를 조성합니다. 의학정형, 미용 바디케어와 항노화 건강보조를 모두 포함하는 병원을 건설하고, 고효율 정교화 빅데이터 및 모바일 인터넷 등 정보 수단을 이용하여 미용정형, 항노화 및 건강관광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시장전망이 밝습니다.

우대정책

사안별 협의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협력, 독자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두국건

연락처

15376385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