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노산만국제생태건강성 프로젝트

Source: Editor: 韩静静11-29-2019 20:36

프로젝트 소개

국가 건강관광시범기지 발전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건강 과학기술 연구개발, 첨단 진료서비스와 관광 레저 휴가기능을 강화하여 디지털화 지혜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통해 국제적으로 앞선 건강산업 혁신 센터, 국제 처단 진료건강중추와 동북아첨단건강관광 목적지 조성에 주력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중국 건강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추세에 있고,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관련 연구 예측에 의하면, 2020년 중국 바이오의약 영역에서만 약 8만억위안의 산업규모를 형성하고, 중국 건강산업 전체 잠재력은 10만억 좌우에 달할 것이라 합니다. “일대일로”의 중요한 접점도시로서 청도시는 점차 각국 중고급 부류의 건강레저 양생 목적지와 인류, 물류, 자금류, 정보류가 결집된 중요한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세특점

총체 기능배치는 “1센터, 2벨트, 3구역”이며, 관련 구역 기획작성 업무가 개시되었습니다. 1센터: 즉 도시 종합 서비스센터로 비즈니스 교류, 상업서비스, 문화전시, 종합관리기능을 집결하게 되며, 중점 유치 내용으로는 건강금융, 건강보험, 건강정보 등 기업으로 의료산업과 연구개발산업에 플랫폼과 부대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벨트: 즉 생태 향토의정 체험벨트와 생태 빈해 레저벨트로 레저기능을 발전시키고, 향토의정, 어속 문화를 발전시킵니다. 3구역: 즉 건강과학기술혁신구, 첨단의료집중구와 레저휴가관광구를 말합니다. 바이오 의약과 의료기계산업을 중점적으로 도입하고, 의료데이터 플랫폼, 의료 인큐베이터 플랫폼 등 산업 부대자원을 유치하여 세계적으로 앞선 건강 혁신센터+의료데이터항을 조성합니다. 국제 첨단 특색 의료자원을 집결하여 국제 진료 중추를 조성하고, 국제 종합병원을 핵심으로 하고 높은 장벽의 전문과병원 및 첨단전문과병원을 보조로 하는 분급 진료 체계를 구축합니다. 레저휴가관광구는 빈해와 산지자원을 바탕으로 의료 분야와 과학연구 분야의 연동을 통해 건강관광과 휴가레저을 핵심으로 재활요양, 건강관리, 휴가호텔, 테마공원, 해양오락, 문화관광체험 등 상업자원을 중점적으로 유치하여 건강양생, 빈해휴가, 문화관광체험, 테마오락 등 전방위 서비스기능을 형성합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청도시 노산구 장가장 동사무소

협력방식

합자/독자/협력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조효박

연락처

0532-88998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