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중국 유화타운

Source: Editor: 韩静静11-29-2019 20:34

프로젝트 소개

손가탄가도를 운영핵심으로 하고, 전역 위해를 플랫폼으로 하여 익해로예술핵심구, 반월만레저창작구, 북해유화산업구 총 3개 기능구를 조성합니다. 높은 기점에서의 기획, 건설, 운영을 통해 중국에서 유명하고, 세계적으로 위치가 있는 유화예술산업 중점타운으로 건설하여 타운 유화산업사슬화, 규모화, 국제화, 디지털화를 실현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기업가 고무와 지원, 예술가 양성과 유치,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진출”이라는 전반적 기조에 따라, 정책 인도와 자금 지원을 강화하고, 단지건설을 주도로 서비스 “3개”를 핵심으로 홍보와 확대를 보장으로 구역 문화브랜드를 구축하여 유화학술과 산업집중 효과를 초보적으로 형성함으로써, 중국 유화타운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제고할 것입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유화산업은 문화 콘텐츠 산업에 속하며 지식성, 고융합성, 저자원 소모의 특점이 있는바, 국가 산업정책에 부합합니다. 손가탄가도 환해라인에서 유화특색타운을 조성하면, 선명한 지역 우세, 일정한 산업 인프라 및 아름다운 미래 전망이 있습니다. 중국 유화타운 구상의 실시는, 환취구 북해관광휴가구의 문화 소프트 실력 제고, 단지 경제 전환 업그레이드 가속화, 단지 수용능력 강화, 신형 산업업태 구축, 추진창업 혁신에 유리할 것입니다. 또한 손가탄가도를 핵심으로 주변 우질 자원에 대한 진일보한 발굴 통합을 통해 위해 유화 창작 기지건설을 추진하여 위해를 국제 유화“성지”로 건설할 것입니다.

우세특점

위해시는 유화산업을 발전 중점에 포함시켰으며, 2015년 5월에 「유화예술 창작 기지 조성에 대한 의견」을 발표함으로써, “중국 유화 창작 기지” 건설의 전략적 목표를 정식 확정하였는바, 유화타운 건설은 시 전체 산업기획과 정책 방향에 부합합니다. 환취구는 관련 문화산업 지원정책을 발표하여 사생, 예술품교역, 전람 등 관련 산업의 발전과 번영을 지원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위해시 환취구 손가탄가도

우대정책

위해시, 환취구 모두 문화산업 발전에 중시를 돌리고 있으며, 문화산업 발전을 가속화할데 대한 실시의견, 위해시 공익문화공간 건설 실시방안, 「환취구 투자유치 장려방법」과 「중국 유화타운 인재유치 지원정책」 등 일련의 지원정책을 발표하여 전시관 건설, 예술가 유치, 예술활동 전개, 투자유치 등 방면에서 지원정책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협력방식

투자유치협력, 관리협력

보고업체

위해시 초상국

보고기일

2019.7.12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맹경징

휴대폰

13181893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