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바이오의약과학기술산업단지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11-29-2019 20:17

프로젝트 소개

북경식량그룹이 합비에서 투자한 F55과당, 연합화력발전소 및 전분당 확건 프로젝트가 이미 생산에 투입되어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북경식량그룹을 기반으로 경량바이오의약과학기술산업단지 프로젝트를 조성하게 되며, 주요 생산 제품으로는 투명지방산, 글루콘산 나트륨, 바이오매스 에너지, B12의약, 변성전분 등 고부가가치 제품이 포함됩니다. 시장분석 및 발전전망: 바이오기술 약품은 현재 글로벌 약품 시장에서 점유율이 크지 않지만, 바이오의약 과학기술은 화학약품에 존재하는 근본적인 결함을 미봉할 수 있어(저렴한 원가, 높은 성공율, 안전성 등 장점 구비), 강력한 생명력과 성장력을 구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부지는 230묘이고, 건설 내용으로는 생산연구 개발센터, 제품전시센터, 전분과학기술 기능구, 약용 보조원료 기능구, 기능 당알코올구이고, 주요 생산 제품으로는 투명지방산, 글루콘산 나트륨, 바이오매스 에너지, B12의약, 변성전분 등 고부가가치 제품이 포함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계획 총투자는 15억위안이고, 프로젝트 준공후, 판매수입 30억위안, 이윤과 세금 3억위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제약은 바이오 공학 연구개발과 응용에서 가장 활력이 있고 진전이 가장 빠른 영역으로 21세기에 발전 전망이 가장 밝은 산업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없음

토지지표
부지 230묘

투자유치 방향
의약

협력방식
독자

보고업체
태안시 초상국

보고기일
2019.07.23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장명천

휴대폰
13615482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