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누남빅데이터산업단지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11-29-2019 21:38

프로젝트 소개

단지 쵝 기획면적은 180묘, 총투자는 30억위안, 건설규모는 21만제곱미터이며, 데이터센터는 국제 T3+기준을 적용하고, 기계실 5개 동을 기획 건설합니다. 준공후 캐비닛 10000대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IDC1#, 2# 기계실, 텔레콤 기계동이 준공되었고, 기계실 면적은 4만제곱미터로 캐비닛 4000대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캐비닛 1050대의 설치가 끝났고, 현재는 인터넷기업, 정부, 금융고객에 캐비닛 임대, 서버 위탁관리와 광대역 임대 등 IDC 기초 업무 및 클라우드 서비스, 안전보하, 재해대비 서비스 등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DC1#, 2# 미완료 부분과 IDC3#, 4# 기계실은 예비용 공간으로 각계 바이어들과 투자, 합자, 기계실 통합, 임대를 통한 건설, 공동운영 등 다양한 모식으로 협력을 추진합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누남빅데이터산업단지 각종 업무 모두 적극적인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 인프라 시설 건설에서 중대한 돌파를 가져왔습니다. 텔레콤 IDC기계실은 수속이 마무리 되어 전체 인계 여건을 구비하였고, 중국텔레콤에서 전면 입주하여 각종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4개의 VIP기계실은 중국유니콤, 중국모바일 등 빅데이터 산업과 운영업체에서 성공적으로 입주하여 전면 업무에 들어갔습니다. 누남데이터산업전시센터는 공사중에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2기 확장 작업이 한창 질서 있게 추진중에 있고, 중국 철탑 기초운영센터 건설이 개시되었습니다. 기획건설 면적은 10만제곱미터이고, 투자 11억위안의 과운빌딩 프로젝트 역시 입찰에 들어갔습니다. 준공후 전반 단지에 연구개발, 인큐베이터, 후근, 사무 등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누남빅데이터산업단지는 조장시위, 시정부에서 신구동력전환 가속화로부터 착안하여 조장고신구에서 추진하는 빅데이터 산업단지입니다. 핵심 구역인 누남빅데이터센터는 산동성에서 유일하게 정부 주도, 3대 운영업체 공동 참여 방식의 2000G 1급 접점 대역 자원을 구비한 프로젝트입니다. 시험 운영중인 양자 보안통신 암호화 기술인 녹색데이터센터 역시 성과 시 중점 프로젝트와 신구동력전환중점건설내용으로 당지와 중국, 세계 각 업계와 바이어에 전방위 데이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조장과 제남, 청도와 함께 산동의 3개 1급 핵심 접점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토지지표


우대정책

사안별 협의


투자유치 방향

자금, 설비, 기술


투자유치 수요

자금, 설비, 기술


협력방식

협력


보고업체

조장시투자촉진국


보고기일

2019.7.15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두휘


연락처

0632-6892666


휴대폰

18906325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