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중국유럽 수처리 및 필름 기술 혁신 산업단지

Source: Editor: 徐星航02-02-2021 15:43

중국유럽 수처리 및 필름 기술 혁신 산업단지


프로젝트 소개

위해 국제신소재산업단지 내에 있으며, 계획투자는 3.6억위안이다. 시작단계에서 부지100 규모의 중국 유럽 수처리 필름 기술 혁신 산업단지를 건설한다. 프로젝트는 2기로 나누며 건축면적은 4.4m2이고 건설기간은 3년으로 20185월에 착공하였다. 5년 내로 업계 기업 50, 업계선두 기업 3-5개를 집결시키고, 50명 이상의 고급 전문 인재를 육성하여 100전후 산업규모를 형성하기 위해 주력한다국가급 대중 창업공간, 과학기술 기업 인큐베이터를 조성하여 혁신 실력이 뛰어나고, 영향력 강한 세계급 수처리 필름 기술 응용 산업기지로 거듭날 이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프로젝트 배경)

필름 기술은 중국의 전략적인 신흥산업으로기술, 신에너지 응용 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에너지 절약과 탄소배출 감소, 전통 공법의 개조와 업그레이드에서 중요한 의미가 있. 프로젝트는 과학기술단지를 플랫폼으로 과학기술 실력을 서포트하여 연구개발, 인큐베이터, 생산, 전시, 교역, 투자를 모두 아우르는 국제화, 전문화 신형 산업단지로 건설하여 국제 수처리 및 필름 기술산업 연구개발, 전환, 생산, 부대기지를 조성하고,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구비한 수처리 및 필름 기술 혁신 창업센터로 거듭날 것이다.  2018, 위해시 정부사업보고에서 혁신 산업 단지건설 강화를 위한 중국 유럽 수처리 및 필름 기술 혁신 산업단지 기획을 배치하였다.

 

시장잠재력(효익분석)

위해시는 2004년부터 연속 15년 중국 유럽 필름 기술연구와 응용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점차 중국 국내 필름 영역에서 영향력을 구비한 국제과학기술 협력행사로 거듭나 국내외 필름 기술 관련 전문가 교류, 협력 플랫폼이 되었다. 협력 회의를 통해 위해시는 유럽필름협회, 중국필름공업협회, 하얼빈공업대학교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였으며, 3자는 위해시 필름 기술연구와 응용에서 강력한 서포트 역할을 하게 되었다.

 

우세

높은 수준의 인프라 시설, 특히 전문 거주시설, 연구개발 중간시험직장, 산업화 직장 등을 건설하여 인재와 기업 연구개발 생산의 수요를 만족하도록 한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소개

위해시 환취구과기국

 

우대정책

입주 생산기업에 일정 임대료 감면혜택, 경제 기여도에 따른 장려, 중점(중대) 연구개발 프로젝트 계획, 연학연 협력프로젝트, 혁신 플랫폼건설, 공공서비스 플랫폼 건설, 금융지원 등 방면에서 정책적 지원을 제공한다.

 

협력방식

투자유치협력

 

보고업체

위해시 초상국

 

보고기일

2021.1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황송연

 

휴대폰

135618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