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허저

Source: Editor: 韩晶晶01-13-2021 10:41


발전 우위

여러 중심, 문화 고향

·하택은 산동성 서남부에 위치하고 강소, 하남, 안휘 3개 성과 인접한다.

·하택은 역사적으로 “천하지중”으로 불리고 여러 차례 중원지역의 중요한 정치, 경제, 문화 중심으로 되었다.

·중국 유명한 모란꽃 고향, 서화 고향, 희곡 고향, 무술 고향과 민간 예술 고향이다.

위치프리미엄, 풍부한 자원

·동부 연해 발달 지역과 중서부 지역의 과도 지대에 위치하고 동으로 연해 항구에 연결되며 서로 중원 오지에 연결된다.

·하택의 농업 조건은 우월직이고 중국에서 유명한 양질의 곡물 면화 임지 가축 생산 기지이다.

·경내에 석탄 저장량이 풍부하고 쥐예 탄전은 화동 지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좋은 마자막 탄전이다.

산업 발전, 양호한 기초

 ·전력, 기계, 화학 공업, 의약, 식품, 방직, 임산물 가공을 위주로 하는 사업 체계를 이룩하였다.

·화학 공업 제품, 모피 복장, 과채식품, 목제 공예품 등은 국제시장에서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

·하택은 7대 주도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는 전략적 배치를 확립하였고 산동 강소 하남 안휘 접경 지역의 발전 고지를 힘써 만들고 있다.

공업 상업 하기 좋고 채금 귀지

·하택은 화북 평원의 귀지이고 황하 기슭의 명주이며 중국 유명한 양질 알곡, 면화, 임지, 가축 생산 기지이다.

·세계적으로 면적이 가장 크고 종류가 가장 많은 모란꽃 생산, 과학 연구, 수출과 관상 기지이다.

·하택은 세계 180여 개 국가 및 지역과 무역 파트너 관계를 맺었고 20여 개 국가와 지역이 하택에서 투자하였다.

발전 목표

신구 에너지 전환 중대 공사 요구 전면 전개

생명 건강, 첨단 장비, 첨단 신소재 등 미래 산업을 배치하고 

첨단 화학 공업 바이오 의약, 정보 기술, 에너지 절약 친환경 등 신흥 산업을 키우며

전기 기계 설비, 농수산물 가공과 무역 물류 등 전통 산업을 개선하고 

시멘트, 방직, 날염 등 업계 낙후 생산력을 도태시키며

의료 건강 시범기지, 현대 농업 발전 종합 시험구, 중국 모란성을 만든다.

하택을 산동 강소 하남 안휘 4개 성 접경 지역 과학 발전 고지로 건설한다.

산동 서남 석유 화학 정밀 가공 산업 클러스터와 국가급 현대 석탄 화학 공업 산업 시범기지를 만들고 화학 공업 프로젝트가 중하류로의 연장 배치를 다그친다.

중국 의약 산업 10강시와 중국 북방 의약성을 만든다.

산동 강소 하남 안휘 접경 지역 중요한 전기 기계 설비 제조 기지를 만든다.

신 에너지자동차 생산기지와 전자 레이저, 그래핀 연구 개발 생산 기지를 만든다.

중국에서 중요한 농수산물 정밀 가공 기지로 건설한다.

하태시의 지역과 교통 등 우위에 의탁하여 지역 현대 무역 물류 산업 기지를 만든다.

투자 유치 프로젝트

혁신형 약물 산업화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다파글리플로진 합성 신공예와 “세팔로스포린 중간체 7-아미노기-3-메톡시 메틸기-2-세펨-2-카르복식산의 제조 방법” 등 특허 기술 등을 적용하였고 제품은 연간 생산 150톤 무균 원료약이며 그 중 다파글리플로진 무균 원료약 15톤, 세포독자임프록세틸 135톤이다. 주로 동결건조기를 도입하고 스크레이퍼 분쇄기, 다단정수기 등 국내외 선진 설비 구입하여 유럽 요구에 부합되는 무균 작업장을 새로 건설하는 등을 통하여 연간 150톤의 생산 능력에 달하였다.

프로젝트 총투자는 2억 위안이고 생산량 달성 후 연간 판매 수입은 3억 위안이며 이윤과 세금은 0.5억 위안이고 프로젝트 건설 시간은 2019-2020년이다.

항암 약물 중간체 프로젝트

항암 약물 중간체 프로젝트 건설 지점은 정도구에 위치하고 주요 건설 내용은 총면적이 20만 제곱미터인 연구 개발 센터, 모니터링센터, 생산센터, 사무 및 보조 시설 등 지역을 건설하는 것이다.

투자 추산으로 프로젝트 총 투자는 30억 위안이다. 투자 추산으로 프로젝트 총 투자는 30억 위안이다. 협력 방식 합자/ 협력/ 독자

연간 생산량 1000톤 호르몬류 원료약 중간체 프로젝트

연간 생산량 1000톤인 호르몬류 원료약 중간체 프로젝트 건설 지점은 하택시 정도구에 위치하고 주요 건설 내용은 부지 면적이 20만 제곱미터인 바이오 의약을 주도 제품으로 하는 첨단기술단진를 진력 만드는 것이며 주로 21-히드록시임신一1,4,9(11),16-테트라엔-3,20 디케톤-21-초산에스테르(약칭3-TR), 메틸알파인(약칭 8-DM)과 4-에스테롤-17a,21-글리콜-3,20-디케톤-21-초산에스테르 (약칭 수소화 가송중체)를 생산한다.

투자 추산으로 프로젝트 총 투자는 8억 위안이다. 프로젝트 경제적 효익 분석 예측에 따르면 양산 후 연간 호르몬류 원료약 중간체 1000톤을 생산하고 판매 수입 40억 위안, 이윤과 세금 20억 위안을 실현할 수 있다. 협력 방식 합자/협력/독자

 

항종양 바이오 의약 프로젝트

생물발효, 추출과 합성 생산 다용도 생산라인을 건설하고 제품은 항진균류 약물: 카스포펀진, 미카펑긴, 아니둘라펀진, 기타 유형 면역 억제제와 항종양 약물: 시롤리무스, 타크로리무스, 에베로리무스, 템시롤리무스, 슈퍼항생소 약물: 댑토마이신, 라모플라닌 등 제품이 포함된다. 동시에 원료 약을 위하여 1000만 자루 항종양 동결 건조 분말 침제제 생산라인을 건설하였다.

투자 추산으로 프로젝트 총 투자는 11.5억 위안이다. 협력방식 합자 협력 

거더 바이오 연간 생산량 200톤 항암, 항아이뉴클레이디드류 의약 중간체 프로젝트

프로젝트 총 건축 면적은 20만 제곱미터 이고 연구 개발 검사 센터, 세트로 과학 연구 설비, 10개 생산 작업장, 4개 원자재 창고, 4개 완제품 창고, 10개 생산라인(설비 및 보조 시설 포함)을 구입하고 사무동, 기숙소 각각 1개를 건설할 계획이다.

투자 예산 프로젝트 총 투자는 8.9억 위안이다. 프로젝트 건설 주기는 2년이고 협력방식 합자, 협력이다.

프리미엄 미용 봉합 침선 국제 기술 전환 및 산업화 프로젝트

프로젝트 총 부지면적은 약 30묘이고 총 건축 면적은 22000제곱미터이며 주로 생산공장, 근무 및 연구 개산 종합 청사, 창고 센터, 직원 숙소 식당 및 보조 시설 등, 60여 대(세트) 생산, 연구 개발 설비 구입이 포함된다. 연간 프리미엄 의료용 미용 봉합 침선 5000만 개를 생산한다.

투자 예산은 프로젝트 총 투자는 9000만 위안이고 그 중 고정 자산 투자는 7000만 위안이고 최저 운전 자본은 2000만 위안이다. 기업 준비금은 3500.0만 위안이고 금융대출은 5500만 위안이다.

프로젝트 경제 효익 분석에 따르면, 프로젝트 양산 후 연간 프리미엄 의료용 봉함 침선 5000만개, 연간 판매 수입은 5억 위안, 이윤과 세금은 1.2억 위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예측한다. 협력 방식, 연합, 연합 운영, 투자 등 방식

중점 산업

석탄화공: 석탄 자원이 풍부한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여 경내 쥐예, 산현과 초현 3대 탄전을 의탁으로 석탄 자원의 깊은 개발을 중점으로 탄광 건설을 다그쳐 촉진하고 석탄, 발전, 석탄화공과 전기 기계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석탄과 전기 화공기지를 전력으로 만든다.

석유화학공업: 중원 유전에 인접한 것과 풍부한 오일 가스 자원을 빌어 동명 석화, 옥황화공, 상순화공등 기업에 의탁하여 원유 가동을 선도로 하고 유기화학원료, 합성 재료, 정밀 화학 공업을 주체로 하는 석유 화학 공업 기지를 전력으로 만든다.

농수산물 가공: 풍부한 농업 가축 자원, 방대한 소비 인구와 저렴한 노동력에 의탁하여 농산물과 가축 제품 가공을 발전시키고 생물 공학 등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식품 업종 가공 심도를 향상시키며 과채, 유제품, 육제품과 보건품 등 제품의 가공 프로젝트를 도입하고 식품 공업, 공장의 인수를 이전한다.

무역물류업: 하택의 우월한 위치를 이용하여 자금, 세수, 토지 등 방면의 우대 정책을 명확시켜 물류 기지를 만들고 각종 전문 시장 등을 발전시킨다.

문화 관광: 수호 문화성, 손빈 관광성, 방산과 금산 관광지역 등 문화적 소양이 짙은 문화 관광 자원; 조주 모란꽃원, 백화원, 황하삼림공원, 조황하공원 등 풍경 유람지를 중점적으로 추천하고 “평원에 삼림이 있고 삼림 속에 곡창이 있는” 생태 관광업을 발전시킨다.

임목가공: 풍부한 임목 자원에 의탁하여 백양나무, 오동나무, 묘목, 기조 등 6대 임업 기지를 건설하고 임목 가공을 발전시키며 임목 산업 구조를 최적화시키고 과학 기술 함유량이 높고 생산 규모가 큰 정밀 가공 프로젝트를 건설하며 고급 판재, 고급 가구, 공예품과 목공 기계 등 관련 프로젝트를 중점적으로 도입한다.

방직 공업: 중고급 우수한 면사 생산 기지를 건설하고 공업용 천, 장식용 방직품, 고급 원단 등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키며 복장, 침대 용품 등 방직 말단 제품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산업 발전 체인을 늘인다.

신소재 산업: 기초적, 선도적, 전략적 원칙을 견지하고 태양 에너지, 지열 에너지와 바이오매스 등 재생 에너지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지역적 신에너지 기지를 중점적으로 만들고 고분자, 특수금속 기능과 신형 무기 비금속 등 프리미엄 재료(그래핀)를 돋보이게 발전시키며 지역적 신소재 집합구를 중점적으로 만든다.

선도 기업

산동삼신실업유한회사

산동삼신실업유한회사는 1992년에 창립된 혁신형 무역 기업그룹이고 오늘에 이르러 슈퍼마트 체인, 화장품 체인, 전자 상거래, 농산물 통합 기지, 녹색 식품 가공, 물류 배송, 상업 투자, 부동산 중개 체인 등을 일체화 경영하는 상업 그룹 회사로 발전되었다.

삼신그룹은 현재 정규직 2000여 명, 자체 건물 관리 경영 면적 60000제곱미터 가 있고 완벽한 내부 제어 관리 시스템, 선진적인 ERP정보화 관리 시스템, 전문적인 관리팀을 보유하며 삼신그룹은 그룹 총괄, 분업적 경영, 독립 정산, 독립 관리의 주식재개공유 메커니즘을 실행한다. 삼신그룹은 브랜드 일체화의 발전 전략으로 산동 서남에서 비교적 규모화된 무역 체인 기업으로 발전되었고 산동성 10대 체인 기업 중의 하나다. 2015년1월6일 삼신 무역주식유한회사는 성공적으로 상장하였고 주식 코드는 831579이다.

산동 은전 농업 무역 그룹

산동 은전 농업 무역 그룹은 국가 상무부에서 재가한 “중국 물류 표준화 시범 기업” 이다. 2013년3월에 성립되었고 산동성 하택시 목단구 곤명로 6번에 위치하였다. 혁신적 스마트 농산물 도매 시장 건설을 목표로 하고 농산물 유통 공급 체인 시스템 플랫폼 건설을 조치로 하고 있다. 회사는 전통 도매 시장을 핵심으로 주변 독립 업태와 서로 발전을 촉진하고 연관성이 상대적으로 밀접한 콜드체인 물류를 건설하였으며 도매 시장으로 도시에 직접 공급 소매하는 농산물 도매 슈퍼 판매망을 건설하였고 시장 운영 데이터를 통하여 상가를 위하여 서비스하였으며 상하류 공급 체인의 연결을 관통시켜 사물인터넷 브랜드를 건설하였고 스마트 농업 생산 기지 전략적 협력을 발전시켰으며 생선·일용소비재의 스마트 통합 저장 통일 배송 집약 스마트 배송을 발전시켰고 상가와 기지의 온라인 오프라인 경영이 동기화의 농산품 전자 상거래를 발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