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동잉(东营)종합보세구역

Source: Editor: 燕鸽03-01-2022 17:24

구역 개황

동잉종합보세구역은 2015년 5월 6일 중국 국무원의 창립 하가를 받았다계획면적이 2.12평방킬로미터로 산동성에서 4번째로전국에서 54번째로 종합보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동영종합보세구역은 자유무역구를 제외하고 개방도가 가장 높고 정책이 가장 우호적이다중국에서 가장 완벽한 기능이 가지고  관 특별감독구역이며 국가급 특수기능지역이다.

현재 총 60,000제곱미터의 보세창고 3개와 총 72,000제곱미터의 표준화 작업장 6개가 건설되어 사용 중이며 보세창고 2단계와 표준화 작업장 3단계가 가속화 걸설하 있다냉동 육류냉장 수산물 보세 창고 및 냉장 과일 및 채소와 같은 제품에 대한 수출입 무역 기능을 갖춘 저온 유통 물류 단지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사용 중이다국경 간 전자 상거래 종합 서비스 플랫폼과 화물 분류 시스템 및 기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보조 시설이 완성되어 국가 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 통관 검사 및 신고물류 및 유통데이터 교환대외 무역 조정및 외환 신용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중심 산업

동잉을 기반으로 산동에 봉사하고 전국 선진 지역 되고 세계화한다라는 일반 이념에 따라 지역과 지역의 연결가공 무역의 연결건조 항구의 연결을 고수한다그리고 국내외 연결수입 식품 및 가공신소재석유 장비공급망 관리혁신 서비스 및 기타 5개 산업의 발전에 집중한다.

지원 정책

종합 보세구역의 외향형 경제 플랫폼 건설을 가속화하고 외향형 경제 발전을 추진한다국가 관련 법률법규규정정책에 따라 고정 자산 투자 장려물류 비용 장려대외 무역(일선장려(신업태 포함), 경영 공헌 장려관리 인재 장려와 종합 보세구역의 발전에 특히 필요한 항목을 제정했다.일사일의 등의 정책을 실행하다.

투자우세

동잉종합보세구역은 동영시가 주도하는 산업과 항구 특색 산업 우위를 중심으로 보세 가공과 공급시스템 업태를 중점적으로 발전시키고 석유화학공업석유장비신형 재료고무타이어 등 산업 분야에서 전 체인전 업태의 외향형 발전 우위를 형성할 것이다.

종합보세구역와 적합한 프로젝트

보세 가공류 기업

완제품 전체 수출원료 전체 수입형기업은 주로 외국 화물의 입구 보세 정책을 이용하여 생산 가공을 전개하고 수입 자용 설비의 면세수입 원료의 보세 등 정책을 누릴 수 있다.

완제품 전체 수출원료 전체 내매형기업은 주로 경내 화물의 입구 환급 정책을 이용하여 생산 가공을 전개하고 수입 자용 설비의 면세국내 구매 원료의 환급 등 정책을 누릴 수 있다.

완제품 전체 수출원료 내외 구매형기업은 주로 해외 화물 입구 보세와 국내 화물 입구 환급 정책을 이용하여 생산 가공을 전개하고 수입 자용 설비 면세국내 구매 원료 환급수입 원료 보세 등 정책을 누릴 수 있다.
보세물류기업

수출통합형:기업은 주로 국외보세구역 진입국내물품 세금환급자가용 수입장비 면세구역내 기업 부가가치세 면제보관기간 없음 등의 정책을 활용한다.

수입유통형:기업은 주로 국외보세구역 입항국내재 입항에 대한 세금환급자가사용 수입장비 면세구역내 기업에 대한 부가가치세 면제보관기간 없음 등의 정책을 이용한다.

단순가공유형:기업은 주로 해외물품 보세구역 진입국내물품 세금환급구역 진입수입장비 자가사용 면세구역내 기업 부가가치세 면제 등의 정책을 적극 활용한다.

보세 서비스 기업

연구와 개발테스트 및 유지보수 유형: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유형에는 해당 지역에서 연구와 개발테스트 및 유지보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가 포함됩니다기업은 주로 수입 장비 및 자가 사용 유지 보수 부품에 대한 면세지대에 들어오는 해외 보세 상품지대에 들어오는 국내 상품에 대한 세금 환급지대 내 기업에 대한 부가가치세 면제 및 종합 세금과 같은 정책을 활용합니다종합 세금이 낮아 상업 경제에 우세가 있다.

보세 전시 유형: 기업의 사업 유형에는 종합 보세 구역 또는 세관이 승인한 구역 외부의 특정 장소에서 수입 상품 진열 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이 포함되며 외부에서 보세 전시 및 거래 활동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종합보세구역 울타리기업은 주로 해외 상품을 사용하여 지대에 진입하여 보세 전시 거래를 수행하고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이 유연하고 종합 세금 비용이 유리한다

기타 서비스 유형: 지역 기업은 승인 또는 승인을 받으면 명확한 관련 국가 정책을 전제로 선물 보세 인도, 금융 임대 및 기타 신규 보세 서비스 사업의 시범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기업은 주로 지대에 진입하는 보세 외국 상품과 지대 내 기업에 대해 부가가치세 및 기타 관련 정책을 면제하고 종합 세금 비용 낮다.

인재 수요

전문 투자유치 인재종합조세 전문 지식 인재공급망 금융 전문인재.

연락처

경제발전국 전화: 0546--8019122  왕건건(王建建)전화:15552791722

 주소: http://www.dyftz.gov.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