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성 재정 다각적 노력으로 자연자원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하다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19:48

   최근 몇 년 동안 산동성 재정은'푸른 물과 푸른 산이 바로 금산은산'이라는 이념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 자연자원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아름다운 산동 생태의 바탕을 잘 그리는 데 도움을 주었다.

   황하 유역의 생태 복원을 강화하다.자금 2억 위안을 총괄하여 황하 9시 25현을 따라 황하 유역의 습지 생태 보호 복원을 추진하고 황하구 국가공원 건설을 추진하며 황하 삼각주 생태계의 양성 발전을 추진한다.

   자연자원의 개발과 이용을 지원하다.6.42억 위안의 자금을 총괄하여 기초측량, 지질탐사, 국토공간계획 편성 등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자연자원 개발 이용 수준을 향상시킨다.경지 보호 격려 방법을 보완하고 경지 보호 업무의 효과가 두드러진 현(시, 구)에 새로 추가된 건설 용지 지표와 자금 장려를 한다.

   역사적으로 남겨진 광산의 관리를 추진하다.2.4억 위안의 자금을 총괄하여 역사적으로 남겨진 폐광산 환경 복원 관리를 전개하고 광구 군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을 보장한다.자연보호구 내 채광권 퇴출 성급 장려 정책을 제정하고 첫 번째 장려 자금 7000만 위안을 지출하여 각 지역의 자연보호구 내 광업권 퇴출의 주동성을 동원한다.

   대규모 국토 녹화 수준을 높이다.자금 9억 위안을 총괄하여 각지에서 삼림 생태 효과 보상을 전개하고 조림 녹화 임무를 수행하며 임업 병충해 예방 치료를 강화하고 삼림 생태 기능을 향상시킨다.삼림 생태 보상 제도를 혁신하고 재정 자금의 격려 유도 역할을 발휘하여 탄소의 최고조, 탄소의 중화를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