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 황하 문화관광 복도 조성, 문화관광 구조 최적화

2022-02-28 19:57

   산동성 위원회, 성 정부는 최근에 [산동성 황하 생태 보호와 고품질 발전 계획] (이하 계획으로 약칭)을 인쇄하여 황하 문화관광 복도를 만들고 문화관광의 구조를 최적화하자고 제안했다.

   [계획]은 황하 유역의 합작 발전 플랫폼을 구축하고 문화유산 보호, 관광 자원 개발, 관광 브랜드 구축 등 분야의 협력을 심화시키며 황하 습지 보호와 생태 관광 발전 계획을 실시하고'황하 고도'생태 문화 관광 협력 구역을 건설하는 것을 추진하며 역사 문화 관광, 자연 생태 관광, 연구 체험 관광 등 양질의 관광 상품을 공동으로 내놓는다.황하 관광 축제 활동과 특색 있는 관광 목적지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하다.세계 문명 교류의 상호 감상을 추진하고 황하 문화관광제 등 축제를 잘 개최한다.'공자의 고향·호객산동'대외 문화관광 교류 브랜드를 만들다.

   [계획]은 또한 역사 문화 도시, 고진, 고촌 보호 이용 공사를 실시하고 곡부의'삼공', 태산, 대운하, 제장성 등 세계유산 자원을 한층 더 통합시켜 세계문화유산 관광 노선을 만들자고 제안했다.샘·성 문화 경관 등 자원 우위를 발휘하여 제남 고성 품질 향상, 황하 유역 시골 민박 육성 등 공사를 실시하고 수호지 관광지, 대우문화원 등 특색 있는 문화 관광 프로젝트를 건설한다.붉은 혁명의 역사, 혁명 사적과 혁명 정신을 발굴하고 황지구를 따라 혁명 문물 보호 이용 공사를 실시하여 붉은 연구, 문화 체험, 농촌 로밍 등 관광 우수 노선을 만든다.특색 있는 생태 관광을 발전시키고 국가 생태 관광 시범구를 창설하며 황하 고도 관광 우수 상품을 육성하고 황하 삼각주 국가급 연구 관광 기지를 건설하여'황하입해'브랜드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