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택(菏泽) 생물 의약 산업의 분열식 성장

2022-02-28 20:00

대중 일보

   하택시 생물 의약 산업의 분열식 성장은 규정상 기업의 생산액이 3년에 두 배로 증가하여 605억 위안에 이르렀다.현대 의약항을 선두로 하고 네 개의 전문 단지를 바탕으로 하는'일항사원'의 발전 구조가 초보적으로 형성되었고 천억 개의 규모 산업이 집단적으로 부르짖고 있다.

   생물 의약 산업은 하택이 전력을 다해 만든 두 핵심 산업 중의 하나다.하택생물의약산업의 굴기 과정을 분석하고 정리하면 하택중점산업의 굴기 관건적인 요소인 옥상설계+혁신을 알 수 있다.

   발달한 지역에 비해 하택은 산업 기초, 정책 역량, 자원 조립에 있어 우위를 차지하지 않는다. 첨단 설계를 잘 하고 더욱 선진적인 이념, 국내 일류의 기준에 의존해야만 산업 발전의 기반을 다질 수 있다.단지 간의 산업 동구와 행정 장벽을 타파하고 각각의 중점, 우위가 서로 보완되고 협력하여 윈윈하는 생물 의약 산업 발전의 새로운 생태를 구축하는 것을 둘러싸고 하택 연구는'일항사원, 다점지탱'의 협동 발전 체제를 확립했다.

   하택 현대 의약항은 시 전체 생물 의약 산업의 선두주자, 주전장으로 주로 과학 연구 부화, 제제 생산, 고급 의료기기 제조, 상장 허가 본부 경제를 발전시킨다.현대 의약항의 운영 이념이 선진적이고 부대 시설이 완비되며 입주 프로젝트의 질이 좋고 발전 추세가 빠르다. 2년 동안 프로젝트를 체결한 40개, 총 투자가 130억 위안을 넘었고 일류 효율적인 생물 의약품 혁신 발원지의 전망은 기대할 수 있다.선두주자의 추진 아래 하택시는 혁신 부화, 원자재 생산, 제제 제조의 각 부분을 포함하는 완전한 생물 의약 산업 사슬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

   시 위원회 시 정부는 관리 운영 체제를 혁신하고 현대 의약항 관리 서비스 센터를 설립한다. 인원은 편제, 등급이 없고 관리 서비스 센터+회사의 운영 모델을 실시하고 시장화 운영을 한다.표준화된 공장 건물 임대 판매와 개성화된 주문 제작 대행을 제공하고 기업은 가방을 들고 입주할 수 있으며 쉽게 창업할 수 있다.정책이 유연하여 일사일의할 수 있고 특사특사로 운영의 활력을 크게 증강시켰다.

   펀드 지렛대를 잘 운용하는 것은 현대 의약항의 만족스러운 작품이다.옌광(兖矿), 상하이산람(山蓝)자본, 조베(乔贝)자본 등과 산업발전기금을 설립하여 총액 30억 위안을 모았고 누적 투자 항목은 26개로 산업단지의 흡인력과 적재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했다.상하이의 혁보(奕普)과학기술'전암'검진 시약, 소주 근안(近岸) 단백질, 화목(花沐)의료 골과 의료기기 등 혁신 성과를 성공적으로 비틀어 떨어뜨렸다.

   선진 과학 연구 성과에 대한 원천 투자를 중시하고 상하이공위와 전략 합작 협의를 체결하며 그의 연구 개발 성과에 대해 지분 투자와 천사 투자를 하여 상하이공위 항관상 바이러스 신약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도입했다.현재 이 프로젝트 제품은 미국 FDA의 피드백 의견을 받아 요구에 따라 보충 연구를 전개하고 기초 연구 데이터를 보완하며 녹색 통로에 들어가고 국내와 미국 임상을 신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근안 단백질 프로젝트는 생물 의약 산업 사슬의 정상에 있는 프로젝트다.현대의약항은 산업기금을 통해 이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이 프로젝트의 주주 중의 하나가 되었다.이 동시에 현대 의약항의 인프라 시설, 양호한 조립 조건, 그리고 둥지를 틀고 봉황을 끌어들이고 가방을 들고 입주하는 등 서비스로 이 프로젝트를 하택에 정착시키는 데 성공했다.근안 단백질 프로젝트는 그해 계약, 그해 건설, 그해 생산에 효과가 나타나 신사 핵당 핵산 분야의 핵심 원료 공급의'목에 걸리는'난제를 극복했다.

   하택 현대 의약항은 융합화 운영 이념을 고수하고'단지 공동 건설, 시설 공용'을 실시하여 기업에 표준화 공장 임대 판매와 개성화된 주문 제작 대리 건설을 제공하여 기업이 가방을 들고 입주하고 쉽게 창업하도록 했다. 남경지화대약국, 하성약업, 노하약업 등 프로젝트의 착지를 직접 유치했다.프로젝트, 기업 각측의 수요 정보를 날카롭게 포착하고 주동적으로 다리를 놓아 혼인 협력을 촉진한 다음에 포장하여 도입한다.자수성가하여 시장화 운영을 통해 스스로 발전하여 하택현대의약항은 활력이 넘친다.시동 자금 500만원에서 출발해 첫해 7천만원, 지난해 3억원을 기록한 세수는 올해 1월 8천만원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