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임기(临沂))시 의료기기 산업단지가 산업 집적화 업태를 형성하다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20:00

대중망·해보(海报) 신문기자 왕연채(王艳彩)임기 보도

   임기시 의료기기 산업의 집적화 업태를 구축하고 의료기기 산업단지를 건설하는 것은 임기시가 장삼각형 일체화 전략의 발전 요구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우위를 가진 산업 집단을 형성하여 임기시 의약산업의 질적 발전에 뒷심을 높일 수 있다.

   임기시 의약 위생 체계의 개혁이 끊임없이 심화됨에 따라 의료기기 감독 개혁도 깊이 추진되었다.2022년 1월에 임기시 인민정부에서 발표한 [의약산업 고품질 발전을 지옹하는 조치]은 의약산업의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기 위해 임기시 생물의약산업을 국가 최초의 전략적 신흥산업 집단 발전 기회로 선정하고 임기시 의약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방향을 제시했다.

   임기시 의료산업의 고품질과 건전한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특색 있는 의료기기 산업원을 건설하여 집적화 업태를 형성한다.기존 의료기기 경영 기업에 대해 자원 통합과 공유를 하고 물류 집중 배송 전문 창고와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여 효율을 증대시킨다.산업원은 혁신 자원의 집합 우위를 발휘하여 기업이 기술 교류, 사용자 소통, 품질 검측 등 플랫폼을 구축하고 산업 부대 자원을 제공하여 기업 생산에 경영을 돕고 완선한 전산업 사슬 생태권을 구축한다.산업 전담반을 설립하여 혁신 연구 개발을 지원하다.의료기기 업계의 생산 문턱이 높고 과학 기술 함량이 높으며 제품은 연구 개발부터 생산 주기가 길고 투자가 크며 수익이 느리다.단지는 산업 전담반을 설립하여 각종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과학 기술 혁신 연구 개발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며 기업이 지적재산권 보호를 잘 하도록 돕는다. 의료 기업의 혁신 연구 개발을 장려하고 혁신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혁신 동력을 향상시킨다. 혁신을 발전 능력으로 하고 임기시 의료 산업이 첨단 발전으로 발전하도록 추진한다.

   강대한 인재를 끌어들여 협동하여 발전시키다.대외적으로 투자 유치를 하고 업계의 선두 기업을 임기시에 유치하여 투자 발전을 한다. 산업 투자 유치, 단지 투자 유치, 체인식 투자 유치, 상업 투자 유치 발전 모델을 형성하고 임기시 의료 산업 서비스 프로젝트를 풍부하게 함으로써 더욱 높은 기술과 업계 인재를 가져와 산업을 고급, 높은 생산액으로 발전시킨다.고급 인재를 부화시키고 끌어들여 인재 부능 업계의 발전을 실현하다.과학 기술 인재와 연구 개발 기술을 발굴하고 연구 개발 팀을 확대하며 대학교 관련 전문 혁신형 인재 육성 기지를 설립한다.인재의 뿌리 깊은 발전을 위해 더욱 좋은 정착 정책을 제공하고 의료 업계의 인재 대오의 건설을 추진하며 인재가 임기시 업계의 발전을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협동 혁신과 성과 전환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