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 분포식 광볼트의 규모화 발전은 에너지의 전환을 추진한다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19:05

  정보 출처: 전국 에너지 정보 플랫폼

   공업과 에너지 사용의 대성으로서 산동은 역대로 광볼트 투자자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그러나 지난 10년 동안 키루 대지는 여러 가지 장점을 통합시켰고 광볼트는 매년 새로운 설비와 누적 설비가 모두 전국 각 성, 시의 가장 큰 위치에 랭크되었다.특히 산동성의 분포식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히 발전했고 새로운 조립기는 전국 분포식의 절반을 차지했다.현재'현 전체의 추진'배경에서 정부, 기업, 협회, 금융기구와 미디어 등 여러 방면의 협력 아래 산동의 광볼트 발전은 다시 새로운 발전 국면을 열었다.

   분포식 시장의 커다란 기대가 빠르게 열리자 각 지역의 기업들이 잇달아 경쟁을 벌였다.2022년 들어'현 전체 추진'이 반년 동안 준비를 마친 뒤 착지를 가속화하고 하위 개발의 경쟁 구도에 깊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국가 전체 현에서 정책을 추진한 후 산동성은 가장 먼저 호응을 하여 여러 개의 시범 시현을 확정했다.전국의 광볼트 누적 설비 1위, 특히 분포식 설비가 광볼트 대성을 크게 앞서고 있다. 에너지 전환과 농촌 진흥 동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가운데 산동성의'현 전체 추진'의 강도는 비할 바가 없다.

   산동성 인민정부는 2022년'온중구진'고품질 발전 정책 명세서(제1차)의 통지를 발표하여 모두 178개의 혜택 정책을 제시했다. 그 중에서 광볼트의 발전과 관련된 부분은 현(시, 구) 분포식 광볼트의 규모화 개발 시험을 실시하는 것을 지원하고 시범현의 규모화 개발을 실시하는 분포식 광볼트 프로젝트에 대해 전체적인 포장을 실시한다.프로젝트 네트워크 연결 공사에 대해'녹색 통로'를 개척한다.우선적으로 시범현에서 분포식 발전 시장화 거래를 전개하고 광볼트 발전이 현지에서 수납되는 것을 추진한다.정책적 대출 지원을 강화하고 국가개발은행의'탄소달봉, 탄소중립'전문 대출 규모를 적극적으로 쟁취하여 우대 대출 이율을 제공한다.